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면가왕] 시청률 상승.. 4월 19일 9.1%

잡담(idle talk)/연예 (Entertainment)

by Sherlockhomes 2015. 4. 20. 17:05

본문

728x90
반응형

[복면가왕]  시청률 상승.. 4월 19일 9.1%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이 지난주 우승한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 상황에서 4월 19일 방송의 시청률이 상승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9.1%를 기록했다. 자체최고시청률이다. 이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시청률 17.5%를,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일버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스페셜'은 5.5%를 기록했다.


이날 복면가왕은 2차 경연 1라운드로 진행됐다. 가수 김종서, 이홍기, 지나, 그리고 전 체조선수 이자 방송인인 신수가 탈락했다. 방송 내내 인터넷 게시판과 SNS에 복면가수의 정체를 예측하는 글들이 폭주했고, 김종서, 이홍기, 신수지, 지나 등은 오랫동안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기도 했다. 


 무엇보다도 1대 가왕 ‘황금락카 두통 썼네’와 2대 가왕 자리를 놓고 경쟁을 벌이게 될 우승자가 누가 될지 초미의 관심을 모았다. 이날 경연으로 '정확하게 반 갈렸네', '가려진 거미줄 사이로', '남산 위에 저 소나무', '우아한 석고부인'이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이들과 1차 경연 우승자 '황금락카 두통썼네'와의 대결, 그 정체에도 관심이 쏠렸다.


 1차 경연 우승자가 누구인지에 대한 정체가 관심을 끄는 상황에서 2대 가왕 자리를 놓고 경쟁을 벌이는 2라운드에 진출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어. 다음주 시청률이 기대된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