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몽드드’가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반값 할인 시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몽드드는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획득한 기념으로 11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모바일 홈페이지(www.mondoudou.co.kr/m)에서 50%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그러나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3시 이후에도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 이에 따라 몽드드는 서버를 복구하고 4만개 물량 할인 판매를 다시 한다는 계획이다.
몽드드는 “원래 준비했던 수량 1만개는 이미 매진 됐으며 서버 복구와 동시에 4만개의 물량을 더 준비해 서버를 다시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을 싼 가격에 주는 것은 굉장히 좋은 일이다. 그렇지만 그러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는 해당 일에 서버에 문제가 생겨 접속이 안된다면 이것은 소비자를 우롱하는 것인 아닌가 생각한다.
행사를 하게되면 당연히 소비자가 늘어나게 되고, 접속자도 늘겄이다. 그것을 예상하고 서버에 대한 부분을 신경 쓰고 처리했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았다는 건 준비성이 부족했다고 밖에 안 보인다.
다른 업체들도 행사시에는 이러한 점을 고려해야 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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