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PL 주말 또하나의 대박 경기..

스포츠 (sports)/축구 - 프리미어 리그 (EPL)

by Sherlockhomes 2015. 4. 17. 16:54

본문

728x90



EPL 주말 또하나의 대박 경기..


현재 1위 첼시와 3위 맨유와의 경기이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첼시와 맨유는 한번 맞대결에서 1대1로 무승부를 거두었다.

지난 2014년 10월 27일 경기였다. 이날 경기에서 판 페르시와 디디에 드록바가 골을 넣으면서 1대1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 두번째 경기가 예고 되어 있다..


바로 2015년 4월 19일(한국시간) 새벽 1시 30분에 경기를 펼쳐진다. 경기 장소는 첼시의 홈인 스템포드 브릿지이다.


현재 첼시와 맨유의 승점차이는 8점차이다. 아직 첼시가 한경기를 덜 치른 상태이기에 상당한 차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맨유가 승리한다면 첼시를 잡고 우승을 할 수 있는 경쟁을 할 수 있는 상황이 될 수 있다. 여기서 패한다면 아스널도 첼시를 잡기 어려운 상황이 될 수 있다. 


반대로 첼시는 맨유를 잡는다면 한 경기 덜 치른 상태인 상황에서 2위 아스널과 승점차가 10점으로 벌어진다. 남은 경기가 6경기 이기에 우승 확률은 높아진다.


과연 이번 첼시와 맨유 경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리그 경기가 펼쳐지는 같은날 프리미어 리그 3개팀은 잉글랜드 FA컵 경기를 치른다. 


레딩 대 아스널, 애스턴 빌라 대 리버풀에 경기가 바로 그것이다.


레딩 대 아스널의 경기는 아스널이 워낙 강력한 모습을 보이기 있기 때문에 승리 가능성이 높다. 또 다른 경기인 애스턴 빌라 대 리버풀의 경기는 박빙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애스턴 빌라보다는 리버풀이 승리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리버풀과 아스널이 승리한다면 결승전에서 빅매치가 될 수 있다. 


6경기가 남은 현재 상황에서 리그 강등권은 퀀즈파크 레인저스, 번리, 레스터 시티이다.

이번 주말에 퀀즈파크 레인저스만이 경기가 없다. 번리는 애버턴과 레스터 시티는 스완지와 붙는다. 두 팀다 강한 상대와 맞붙기에 승리 가능성이 낮다. 점점 강등될 확률이 높아지고 있다. 강등권 순위는 아니지만 승점차가 크게 없는 16위 선덜랜드와 17위 헐시티가 있다. 두팀은 이번주말에 경기가 없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