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game)/에어타이쿤 온라인

에어타이쿤 온라인 게임(3) - 도시

Sherlockhomes 2014. 11. 13. 12:50
728x90

이번 시간에는 세번째 시간으로 에어타이쿤 온라인 게임에 도시편을 팁으로 전달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유저들은 경제지수가 300을 넘어가고, 여행지수도 300이 넘는 도시를 선점하려고 일단 슬롯을 확보하고 항로를 만들것이다.

 

초반에는 유저가 적기때문에 그렇게 하는것이 유리하다. 경제지수와 여행지수가 높다는 것은 그만큼 여행객을 얻기가 어렵지 않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도시로 런던, 파리, 로마, 아테네, 마드리드, 바로셀로나, 뉴욕, 서울, 오사카, 도쿄, 샌프란시스코, LA, 항저우, 광저우, 상해, 베이징, 방콕, 싱가폴등이 있다.

 

가장 잘 알려진 도시들이 대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지만 이러한 도시들은 향후에 경쟁항로가 될 가능성이 굉장히 농후하다. 그러면 초반 이후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

 

정답은 200 초반이상에 경제지수를 가지고 있는 도시와 도시간을 연결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면 베트남에 하노이가 200 초중반에 경제지수와 여행지수를 가지고 있다. 해당 도시에서 연결할 수 있는 도시를 최대한 연결을 하면 충분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

 

그리고 또 한가지 경제지수가 190 정도가 되는 도시에 대한 선점이다. 도시들의 경제지수와 여행지수는 시간이 지날수록 지수가 상승한다. 도시의 성장에 의한 수치 변화이다.

 

190 정도의 도시는 1980년대 후반 이후 정도 되면 200을 넘어갈 수 있다. 그러한 도시들이 무수히 나올 수 있다. 그러한 도시들을 선점하여 공략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세번째로는 여행지수가 높은 지역을 잡는 것도 좋은 점이기는 하나, 여행지수는 경제지수보다 매월 수익을 창출하기 어려운 것으로 판단이 된다. 여행기간에만 수익이 많이 나는 현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경제지수 위주의 도시간 연결을 추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