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idle talk)/사회일반 (Society in general)

[올크레딧] 개인 신용 관리, 신용등급 무료조회.. 개인 종합신용관리 전문, 신용정보 올크레딧

Sherlockhomes 2015. 4. 1. 19:35
728x90

현재 우리 나라에서는 대출 및 금융 활동을 위해서는 신용에 대한 정확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런데 이러한 신용관리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주고 관리해주는 곳이 그리 많지 않다. 


본인 신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하려고 한다.


네이버 나 다음같은 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해도 되고, 아니면 아래의 링크로 클릭을 하면 된다.





[대한민국 대표 신용정보 올크레딧]





신용관리 및 명의보호, 카드/대출 관리, 아카데미등의 메뉴를 통해서 상세하게 나에 신용 정보를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곳이다.


1. 초보자 가이드

 초보자도 쉽고 자세하게 알 수 있는 초보자 가이드가 존재해서 해당 초보자 가이드로 손쉽게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2. 신용관리

 본인의 신용등급 확인 부터 등급상승 관리까지 한번에 해주는 종합 [신용 관리 플러스]

  - 내 신용등급을 올리고 싶을 때, 내 신용등급이 궁금할 때, 금융 거래 현황을 한눈에 확인/관리하고 싶을 때

  




 종합적인 신용 관리 는 물론 가족의 신용관리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용관리뿐만 아니라 명의보호 및 카드/대출관리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제공한다.



회원가입은 무료이고, 회원가입 후에 무료 금융위험도를 진단 받을 수도 있다.

금융위험도 무료 진단에서는 위험도를 높은, 보통, 낮음으로 표시하여 사용자가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해놓았다.




[올크레딧 바로가기]



대출 진단 센터



신용도 하락 없이, 대출이 가능한지 여부를 금융기관에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곳에서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시에 보안상에 문제나 내 개인 정보의 노출의 의심이 든다. 그렇지만 올크레딧은 그러한 보안에 철저한 업체이기에 노출에 대한 의심을 할 필요가 없다.


카드발급진단센터


깐깐해진 신용카드 발급 기준에 대해서 내 카드 발급 가능성을 알아볼 수 있는 센터이다. 신용카드 발급도 개인의 신용도를 기준으로 해서 발급 여부를 결정한다. 그러한 일을 모든 은행에 가서 하는 것이 아닌 믿을 수 있는 한 사이트에서 해결 할 수 있다. 가능여부를 확인한 후에 해당 은행에 가서 카드를 발급 받으면 오히려 시간 절약도 되기 때문이다.



[아카데미]


아카데미는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내 신용관리에 대한 정확한 지식을 제공하는 아카데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카데미에서는 전문가의 Q&A나 빠른서비스나 서비스 이용권을 통해서 정확한 정보들을 배울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