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 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 프리뷰
Uefa 챔피언스 리그 2차전이 앞으로 몇시간 있으면 치러진다.
한국 시간 8월 28일 ~ 8월 29일에 펼쳐지는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서 Uefa 챔피언스 리그 출전팀이 결정된다.
1차전에서 큰 점수차로 승리한 팀들은 2차전을 수월하게 치를 것으로 예상이 되는 가운데, 8월 28일 새벽에 6경기가 펼쳐진다.
가장 관심이 가는 경기는 아스날 vs 페네르바체 경기가 아닐까 한다.
아스날의 과연 페네르바체를 꺾고 올라갈 수 있을 것인지가 관건이다. 1차전은 아스날은 3 대 0으로 크게 이겨서 2차전은 수월 할 것으로 보인다.
FC 바젤도 1차전에서 루도고레츠에서 4 대 2로 승리하면서 2차전이 수월할 것으로 보이고, 오스트리아도 디나모 자그레브를 2 대 0으로 승리하면서 2차전이 한결 가볍게 치룰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대로 1차전 무승부를 거둔 팀들은 2차전의 경기 결과에 따라서 Uefa 챔피언스 리그 본선에 진출할 수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서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인다.
슈테아우아 vs 레기아는 1대 1, 샬케04 vs PAOK 1 대 1이 1차전 경기 결과 였다.
8월 29일 새벽에 치루어지는 경기에서는 단연 박지성이 속해 있는 PSV 아인트호벤의 경기이다. 시즌 첫 골을 터뜨리면서 상승세에 있는 박지성이 과연 2차전에서 강력한 상대인 AC 밀란을 상대로 승리를 차지하면서 팀을 Uefa 본선에 진출 시킬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주목된다.
1차전에서는 1 대 1로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샤크티오르 대 셀틱은 0 대 2로 셀틱이 1차전에서 승리하면서 2차전이 수월해졌고, 레알 소시에다드(리옹을 상대로 2 대0 승), 제니트(파송스 페헤이라를 상대로 4 대 1승), 플젠(마리보르를 상대로 3대 1 승) 팀들은 2차전을 한결 편안하게 치룰 수 있는 상황이다.
과연 플레이오프 결과로 본선에 진출 하게 되는 팀들은 누가 될 것인지 축구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